본문 바로가기

WIL

[WIL] 2023.07.30. - 2023.08.04 한주 회고록

일단 이번주의 목표는 스토리보드를 활용한 UI개발이었다.

하지만 제공된 강의로는 사실 바로 적용해 보는 것에 약간 문제가 있는 것 같았고

다른 분께서 추천해주신 강의를 결제해서 들으면서 부족한 점을 채웠다.

안젤라유님의 강의였는데, 하... 나의 니즈를 모두 만족하기는 쉽지않았던 것 같다.

하지만 그래도 상세한 강의라서 오히려 처음 시도해보는 나에게는 더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.

 

그리고 스위프트 문법도 부족함이 많이 느껴졌기 때문에 야곰 스위프트 프로그래밍이라는 문법책을 하나 구매해서 처음부터 정독중이다.

어제부터 시작했고, 목표는 총 8일동안 1회독 하기이다......

다음주면 다 끝나있어야 나의 계획에 차질이 없는데... 다 할 수 있을지 걱정이 살짝 된다.

 

생각보다 이번 주는 온전히 집중하기 어려웠던 환경이었던 것 같다. 날씨도 너무 더웠고, 몸도 성치 않아서........